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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통신장애 보상 조회 서비스 종료

KT, 통신장애 보상 조회 서비스 종료

기사승인 2021. 12. 01. 1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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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자료1]kt east사옥 A17U9309-1
KT는 네트워크 장애를 겪은 고객이 보상 대상과 금액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설한 보상조회 홈페이지의 운영을 종료했다고 1일 밝혔다.

KT는 이날 홈페이지에 ‘지난 10월 25일 발생한 인터넷 등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인터넷 등 서비스 장애 보상조회 서비스가 11월 30일로 종료됐음을 안내한다’고 공지했다.

KT가 고객 보상을 위해 개설했던 전담 지원센터도 운영을 마무리했다.

방송통신위원회 자료에 따르면 지원센터 운영이 시작된 지난 5일부터 21일까지 17일 동안 총 5869건의 문의가 접수된 것으로 집계됐다. 이 중 단순 문의가 4082건, 구체적인 피해사례를 신고한 불만 접수가 1787건이다. 불만 접수 중 84%인 1,501건이 소상공인 사례며 개인 피해사례는 286건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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