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0 | /제공=더네이쳐홀딩스 |
|
더네이쳐홀딩스이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매출이 전주 대비 312%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에 따르면 무신사를 포함해 온라인 전체 매출도 전주 대비 270% 급증했다. 같은 기간 동안 자체몰 매출은 162% 늘어났고, 온라인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23% 늘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상대적으로 단가가 높은 겨울 아이템이 최근 온라인 부문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헤론 라이트 덕 U넥 다운 점퍼 등은 무신사 겨울 제품 랭킹 10위 안에 올랐따.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채널의 시너지를 통해 올 4분기에도 소비자들의 수요를 안정적으로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