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닥스셔츠-더뉴그레이, 프로젝트 화보·영상 공개

닥스셔츠-더뉴그레이, 프로젝트 화보·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1. 09. 17. 22:5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트라이본즈
트라이본즈가 전개하는 닥스셔츠는 패션 콘텐츠 스타트업 더뉴그레이와 함께 진행한 스타일 메이크오버 프로젝트의 화보와 영상을 자체 공식몰인 파스텔몰 등에 17일 공개했다.

닥스셔츠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하우스체크 셔츠의 재발견’을 주제로 진행됐다. MZ(1980~2004년 출생)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의 확장을 위해 기획됐다.

닥스셔츠는 지난 8월 더뉴그레이의 SNS 채널을 통해 사연을 공모 받아, 3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일반인 남성 6명을 대상으로 한 스타일 메이크오버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한편 닥스셔츠는 추석을 맞아 17일부터 파스텔몰을 통해 ‘닥스셔츠 시그니처 하우스체크 셔츠의 재발견’ 기획전도 진행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