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SJ레이블은 10일 “슈퍼주니어의 ‘MAMACITA (아야야)’ 뮤직비디오가 이날 낮 12시 30분 조회수 1억뷰에 도달, ‘미스터 심플(Mr.Simple)’, ‘미인아(Bonamana)’, ‘쏘리 쏘리 (Sorry, Sorry)’,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No Other)’에 이어 다섯 번째 1억뷰를 기록하며 데뷔 17년차에도 변함 없이 굳건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밝혔다.
2014년 9월 발매된 정규 7집 ‘마마시타’와 동명의 타이틀 곡 ‘MAMACITA (아야야)’는 독특한 어반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세상의 다양한 문제와 아픔에 대해 마음을 나누고 공감해주기를 호소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 곡은 ‘2014년 8월, 미국 및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Most Viewed K-Pop Videos in America & Around the World: August 2014)’로 선정되는 등 공개와 동시에 사랑을 받았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2005년 데뷔 이래 현재까지 단체, 유닛, 개인 앨범 발매는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