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오롱스포츠, 아트모스와 협업 ‘캠핑 레디 팩’ 출시

코오롱스포츠, 아트모스와 협업 ‘캠핑 레디 팩’ 출시

기사승인 2021. 05. 18. 16:5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오롱스포츠x아트모스_상품컷_레인코트
코오롱스포츠·아트모스 레인코트./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스니커즈 편집샵 ‘아트모스’와 협업한 ‘캠핑 레디 팩’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8일 출시되는 ‘캠핑 레디 팩’은 코오롱스포츠의 베스트셀러인 테크 스니커즈 ‘무브’를 중심으로 △리버시블 햇(Hat) △반팔 티셔츠 △코오롱스포츠의 캠핑 의자인 모멘트 체어 △레인코트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코오롱스포츠는 “갑자기 떠나게 되는 여행이나 캠프닉(캠핑+피크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로 아이템 전면에 적용한 메인 그래픽 또한 자연을 모티브로 한다”며 “비가 온 뒤 젖어있는 숲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나뭇가지나 잎이 떨어진 모습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아이템에 따라 50개에서 200개까지 한정수량으로 기획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의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을 소장하고자 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판매처 또한 아트모스와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코오로스포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아트모스 명동점·압구정점으로 한정된다.

박성철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매니저는 “코오롱스포츠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며 “특히 이번 아트모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은 MZ세대 고객층과의 접점을 이어가고자 기획됐으며 코오롱스포츠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신선한 시각으로 볼 수 있도록 새로운 디자인적 시도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