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6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롯데알미늄, 분할 신설회사 '롯데인프라셀·롯데패키징솔루션즈' 출범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롯데알미늄이 기존 사업을 물적 분할해 2차 전지소재 전문기업 '롯데인프라셀'과 패키징 특화 기업 '롯데패키징솔루션즈'를 신설한다. 이를 통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나아가 기업가치를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롯데케미칼은 지난 2일 창립총회를 개최해 '롯데인..

[인사] 롯데그룹, 2024년 정기임원 인사 명단
◇ 대표이사 및 단위조직장 승진 △ 식품군 총괄대표 부회장 이영구 △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사장 정준호 △ 롯데지주㈜ 경영개선실장 사장 고수찬 △ 롯데지주㈜ 재무혁신실장 사장 고정욱 △ 롯데지알에스㈜ 대표이사 부사장 차우철 △ 롯데캐피탈㈜ 대표이사 부사장 추광식 △ 롯데지주㈜ 사업지원..

[복지사각 고독사-上] "남은 돈 장례비로 써주세요"…홀로 맞는 죽음 늘었다
아시아투데이 이준영·정민훈·최연수 기자 = 옆집에 혼자 사는 할아버지, 할머니, 독거 중년 등 이웃들이 사망한 지 수십일 만에 발견되는 고독사가 늘고 있다. 1인 가구가 늘고 개인주의 문화가 확대되면서 매년 3000명 이상이 사회와 단절돼 있다 쓸쓸히 홀로 죽음을 맞고 있다. 아시아투데..

'1139채 전세사기 빌라왕' 공범 3명 구속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주택 1139채를 소유하고 전세 사기 행각을 벌인 일명 '빌라왕' 김모씨(사망)의 주요 공범 3명이 경찰에 구속됐다. 서울경찰청 금융범죄수사대는 빌라왕 김씨의 주요 공범인 A씨(42)와 부동산 중개보조원 B씨(38)를 사기 혐의로 구속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림자 장애인④-2] 지자체에 떠넘긴 주간보호시설···'복지부 소극적 대응' 도마
아시아투데이 최연수·이준영·이승욱 기자 = 중증장애인들이 장애인 주간보호시설 양질 부족으로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주무 부처인 보건복지부는 지자체에 책임을 떠 넘기고 재원이 빈약한 지자체는 투자에 엄두를 못 내는 상황이다. 주간보호시설 '수·이용 기한·서비스' 모두 미흡한 원인으..

[그림자 장애인④-1] 주간보호시설, 중증·지역 장애인은 '하늘 별 따기'
아시아투데이 이준영·최연수·이승욱 기자 = "장애인 주간보호시설은 자체적으로 점심 식사와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돌봄 시간도 안정적으로 제공해 아들을 맡기고 싶었지만 입소 3일 만에 시설 측에서 중증장애인이라 돌보기 어렵다고 해 나가야 했어요." 부산에서 지적장애 1급 아들(26)을 부양하..

마약 혐의 유아인 "할 수 있는 말 다했다"…21시간 조사 후 귀가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마약류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유아인(37·본명 엄홍식)씨가 경찰의 2차 소환 조사에 출석해 21시간 만에 귀가했다.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지난 16일 오전 9시께 마약류 관리법 위반 피의자 신분으로 유씨를 소환해 마약 종류와 횟수, 구입 경로, 공범..

경실련·참여연대 "고위공직자 가상자산 전수조사·재산등록 해야"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시민단체가 고위공직자의 가상화폐 보유 현황을 전수조사해 재산공개 대상에 포함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경실련), 참여연대 등 6개 단체가 속한 '재산공개와 정보공개 제도개선 네트워크(재정넷)'는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경찰 출석…2차 소환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본명 엄홍식)이 오늘(16일) 경찰 2차 소환 조사에 출석했다.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이날 오전 유씨를 마약류관리법 위반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해 투약한 마약 종류와 횟수, 구입 경로, 공범 여부 등을 조사했다...

"조은결 기억해달라"…'스쿨존 참변' 유족, 아이 사진·실명 공개
아시아투데이 최연수 기자 = 지난 10일 경기 수원의 한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던 중 우회전하던 버스에 치여 숨진 초등학생의 이름과 얼굴 사진이 공개됐다. 유족은 지난 11일 언론을 통해 조은결(8)군의 사진을 공개하며 "이번 사고를 사람들이 더 잘 기억하게 하고 더..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