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1,27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인터뷰] 류승룡 "닭강정으로 변한 딸...재미있는 가족사랑 담았죠"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최선만은 류승룡이 아니곤 상상할 수 없다'는 반응이 인상적이었어요. 배우로서 짜릿하고 도파민이 확 올라오더라고요."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으로 돌아온 류승룡이 자신의 연기를 본 대중의 평가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최근 인터뷰를 위해 서울 삼청동 카페에..

[인터뷰] 홍경 "'천의 얼굴'? 맡은 걸 잘 해내고 싶어요"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한 가지 색으로 정의 내릴 순 없지만 무지개 같은 색깔을 가진 배우가 되고 싶어요." 배우 홍경은 최근 서울 삼청동에서 진행된 '댓글 부대' 인터뷰에서 자신이 가지고 싶은 배우의 색에 이처럼 말했다. 27일 개봉한 영화 '댓글부대'(감독 안국진)는 대기업에..

탁영준, SM 공동대표로 선임 "하반기 걸그룹 데뷔"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탁영준 최고운영책임자(COO)를 공동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SM은 이날 서울 성동구 본사에서 제29기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탁영준 사내이사 선임, 재무제표 승인, 이사·감사 보수 한도 승인 등 안건을 통과시켰다. 이..

'파묘' 34일 연속 1위…누적 관객 1100만 향해 간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파묘'(감독 장재현)가 개봉 34일째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흥행 중이다. 2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전날인 지난 26일 7만 916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 수는 1037만 8374명을 돌파했다. 지난 2월 22일..

[시네마산책] 키보드 워리어에 휩쓸린 뉴스...진실은 뭘까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영화 '댓글부대'(감독 안국진)는 늘 접하던 뉴스가 어디까지 진짜고, 어디까지 거짓일까 고민하게 만드는 작품이다. 27일 개봉하는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손석구)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

연상호 감독 "'기생수: 더 그레이', 덕질의 끝판왕이죠"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기생수'가 공개된다는 것은 저에게 '덕질의 끝판왕'이자 최애 작품, 성덕으로서 작업을 해 기분이 남달라요."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의 제작발표회가 26일 서울 용산수 드래곤시티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권해효..

'애콜라이트' 첫 티저 공개 "상상도 못했던 일"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배우 이정재가 출연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이 첫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6월 5일(한국시간) 공개되는 '애콜라이트'는 루카스 필름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1: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고 공화국 시..

'파묘' 천만...한국 오컬트 영화 새역사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장재현 감독의 영화 '파묘'가 32번 째 천만 영화에 이름을 올리며, K-오컬트의 새 역사를 썼다. 이는 오컬트 장르만을 고집해 온 장 감독의 피, 땀, 눈물의 결과이다. ◇온라인서 퍼져나간 패러디·밈 열풍 장 감독은 영화를 위해 따라다닌 이장 현장에서 과..

[인터뷰] 안혜경, 마음이 따듯한 노력형 천재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배우 안혜경은 팔방미인이다. 연기면 연기, 운동이면 운동까지 가지고 있는 재능이 뛰어나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활동 영역을 넓히며 풍부한 경험을 쌓고 있다. 안혜경은 지난 3일 서울 대학로 선돌극장에서 극단 '웃어'가 제작한 연극 '정동진'을 성공적..

이찬원, '톡파원 25시'서 日 다카마쓰 랜선 여행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톡파원 25시'가 미술부터 건축까지 세계 곳곳의 예술을 만난다. 오는 25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일본 다카마쓰 랜선 여행과 오스트리아 건축가인 훈데르트바서 투어, 벨기에 디낭&미국 뉴올리언스의 축제 현장을 찾아간다. 특히 건축가이자 작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