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80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이통3사, 합산 영업익 1조 돌파 전망…"AI로 호실적 이어갈까"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이통3사가 이번 1분기 실적 발표를 앞두고 합산 영업익이 1조원을 넘길 것으로 전망된다. 5G 가입자 감소와 정부의 가계통신비 인하 압박에도 불구하고 비통신 사업으로 실적을 방어할 것으로 관측된다. 신사업으로 몰두중인 'AI'로 향후 호실적을 이어갈 수 있을..

KT 희망나눔재단, 희망나눔인상에 ‘소울베이커리’ 선정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은 지난 27년간 일자리 창출로 발달장애인 자립을 도와 온 '소울베이커리'가 올해 두번째 희망나눔인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KT그룹 희망나눔인상은 나눔으로 아름다운 사회 가치를 만드는데 기여한 사람(단체)들의 활동을 격려하고 나눔의..

'월드IT쇼' 개막…ICT 기업 "AI 기술로 일상 혁신"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최신 정보통신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하는 2024 월드IT쇼의 막을 열었다. 월드IT쇼는 정보통신기술 최신 동향을 공유하고 다가올 미래상을 엿볼 수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ICT 전시회로, 과기..

SK브로드밴드, 남극서 양자 암호화한 ‘드론 4K 영상’ 실시간 전송 성공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양자보안기술을 활용한 '드론 4K 영상' 실시간 전송에 성공했다고 17일 밝혔다. 사람이나 지상로봇의 접근이 힘든 극한 지역에서도 데이터 해킹 위험 없이 안전하게 현장을 조사 및 확인할 수 있는 솔루션을 확보해 앞으로 방위 및 환경 등 산업..

LG U+, '무너' 캐릭터 통해 보이스피싱·스미싱 피해 예방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LG유플러스는 이용자를 보이스피싱·스미싱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캠페인 'U+무너쉴드'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U+무너쉴드는 LG유플러스 내 사이버보안 전문가로 구성된 사내협의체가 보이스피싱·스미싱으로 대표되는 전기통신금융사기로 인한 이용자 피..

네카오, 1분기 실적 전망 '맑음'...AI로 성장 이어갈까?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네이버와 카카오가 1분기 실적발표를 앞두고 광고·커머스 사업 등으로 양호한 실적을 받을 것으로 관측된다. 양 사는 올해 AI 등 신사업으로 성장 동력을 가져간다는 계획이다. 16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엔가이드에 따르면 1분기 네이버 매출은 2조5030억원, 영업..

크래프톤, 인도 최고 경영자들과 게임 산업 발전 전략 논의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크래프톤은 지난 12일 인도 리더십 커뮤니티 'YPO 뭄바이 대표단'이 크래프톤 서울 본사를 방문해 환담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들은 게임 산업 발전에 대한 논의를 위해 크래프톤 서울 본사를 방문했다. YPO 뭄바이는 전 세계 140개국 약 3만 40..

KT, 'WIS 2024'서 AICT기술 서비스 선봬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KT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월드IT쇼 2024(이하 WIS 2024)에서 전시부스를 마련해 차세대 AICT 혁신기술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KT는 'AICT 컴퍼니, KT'를 주제로 학교·일터 등 일상생활 속에서 이용가능한 AI 챗봇서비스, AI..

영업손실 60% 줄인 '왓챠', 다시 솟아날 수 있을까?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국내 토종 OTT인 왓챠가 다각도로 비용 감축을 진행해 영업손실을 60% 가까이 줄였다. 다만 매출 또한 40% 가까이 줄어들어 추후 자본잠식에서 벗어나 기업이 흑자전환을 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15일 금융감독원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왓챠는 매출..

[단독 인터뷰] 이태성 배우, 디지털 아트 시리즈 첫 출품…"새로운 방식 매력"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디지털 아트는 원화가 보유한 시각적 특징 외에도 증강현실이나 작가의 상상력을 새로운 방식으로 구현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아트테이너 이태성 작가는 서울 강남 OFFLA 역삼 센터에서 열린 디지털아트 전시회 'HELLO Digital!'에서 본지와 단독..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